1. 기기사용 예약
공동기기센터 예약시스템에서 예약
-교외 사용자는 공동기기센터 홈페이지에서 예약
(울산대학교 홈페이지 → Quick service → 공동기기센터 클릭)
-교내 사용자는 UWINS(학생포털)/UWIN(교직원포털) 로그인 후 예약
2. 기기사용신청서 및 시료 접수
공동기기센터 운영실로 직접방문 혹은 우편으로 접수
-이용신청서는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
-시료 접수 방법은 예약시스템의 <예약 정보-비고>에 표기
3. 결과 및 청구서 발송
-분석완료 메일 받은 후 예약시스템에서 확인 가능
-전자세금계산서 문의: 운영실 052-712-8122
4. 사용자 결과 검토
이의신청은 분석완료 후 1주일 이내 가능함
1. 시험 또는 분석의뢰(신청자)
2. 분석 또는 시험 가능 여부 결정(각부 전문교수 및 연구원)
3. 불가능시 통보(각부 전문연구원)
4. 분석 또는 시험실행(각부 전문연구원)
5. 자문 및 기술지도(분석/시험 후)
6. 분석 및 시험결과통보 시험항목 및 소모재료 내역 통보(각부 전문연구원)
7. 결과 통보 및 청구서 발송(운영실)